선수 개개인의 특성과 잘하는것들이 있는데도 어울리지않는 자신없는 어색한역할들을 맡게 되니 뭘 해야될지도 모르고 실수만 하고 아무 특색없는 지루한 경기력이 나오고 뭐 하나 준비된 공격전술도없고 선수들은 지고있는데도 어떻게 풀어가야할지 답도모르고 명보가 정해준 포메이션만 지키고 있으니 수비숫자는 계속 6명이상이고 공격은 빌드업도안되고 설영우는 공격에 아무런 소질도 없고 백승호도 쎈터백 바로 앞에서 아무런 조율능력도없이 패스미스만하고 이태석은 진짜 이을용아들이라서 뽑힌거같고 돌파.크로스.피지컬.공.수 전부 수준미달이였고 오현규.조규성한테 공이 가질않더라 선수들끼리 중원에서 계속 우왕자왕하고 우리팀이 어떤 전술로 공격하는지 전부 모르고 옆사람한테 공 주기 바쁘고 이강인만 계속 애드립으로 뭔가 만들어보려해도 호응하는선수하나도없이 공격수혼자 고립되서 공 기다리고서있고 사이드에서 풀어나갈선수들이 상대선수와 경합에서 이기질못하고 크로스 올릴 각도 혼자 못 만들고 설령 크로스를 올려도 개발이고.. 공격형 미드필더가 있었어야했는데 컷백받아주거나 오현규.조규성 외에 공격2옵션이 없으니 이재성이나 손흥민이 그역할을 했었는데 오늘 백승호.황인범 둘다 수비적이고 이강인 아니면 패스넣어줄사람도없고 결국 공격수가 한명고립시키고 뭔 골을 넣겠냐고 풀백들한테 승부를 건 축구를 하고있네 진짜 수비1인분도 벅차보이는데 그 풀백들이 잘하지도못하는 발도느리고 돌파능력 크로스능력도없는데 공격가담해서 뭔가 번뜩여줘야 공격이 비로소 진행되는축구던데 설영우 이태석이 아무ㅇ역할발휘를 못하고있을경우 황희찬.이강인.황인범.백승호.조규성.오현규.손흥민.이재성 얘네들끼리의 티키타카 공격전술은 전혀 손발안맞고 없어보이던데 그냥 이강인이나 황인범의 오로지 개인능력으로 기가막힌상황만드는거외엔.. 그동안 그렇게 전술로 욕쳐먹었으니 잘 준비하겠다했으면서 뚜껑열어보니 준비된게 아무것도 없이 그동안 뭔 훈련을 한거냐
여론 이정도면 다른나라엿음 총맞았다
천수씨 그입 여물어!
정몽준 축협회장이었으면 진작에 짤랏음
잘하자가 아니라 때려쳐라가 맞지 않나?
김남일 님 말이 맞았어
선발 손빼고 남아공 개신났더라
남일이형님 지금입니다 빠따들 시간입니다 딱 한대면 됩니다
이쯤 되니 계란 세례가 문제가 아니라 진짜 X맞을 까 봐 무섭다.
어떻게 홍명보 감독님께만 화살을돌리는건지 모르겠다. 남아공전은 전술뿐만 아니라 선수들 호흡이나 기량 모두떨어졌었는데 감독탓으로만 돌리는건 올바르지못한것같네요 결과가 좋지않았어도 한국을위해 최선을다해준 감독,선수,코치진께 박수쳐주는것이 가장 멋진 일입니다.
이천수 왜자꾸 홍명보 쉴드 치지??
홍명보 : 나는 나를 버렸다.
대표팀 선수들이랑 국민들은 너때문에 4년을 버렸어 ㅋㅋㅋㅋ
20억중 15억 트럼프한테 영주권받고 미국에 누르는게 정배 ….
진짜 한국사람들 착해 ㅋㅋㅋ 외국이였음 벌써 들고일어났지 ㅋㅋ
엇 국민의힘 이천수다 ㅋㅋㅋㅋ 😆
원희룡하고 잘다니던데
명보는
후배들한테도 개무시당하고 욕먹는데
도대체 감독을
왜 안내려놓는건지
김승규가 신태용 내보내는데 일조하고 홍명보 울산현대와서 월드컵 데려가서 풀주전 시킨건가?
그만하자
스윗한 우리나라라서 계란 맞는거 정도?
다른나라였으면 진짜로 뒤짐
안느가했더라면…
오늘경기보고도 황금세대라 말할수있음? 너무 편하게들 걸어다니던데? 저런애들이 황금? 참 웃기지도않다ㅋㅋ 간절함 절박함 1도 안보이더라
한참어린 후배한테 저런소리들으면 진짜 심각한거임
천수는 여기왜? 원희룡 한테 가.
북한이였음 홍명보 감독 총살당했음.
나라를버리고 지신을 택한사람
조현우도 골키퍼 해볼만 햇자나!! 명보야ㅡㅡ 흥민이 민재를 교체를늦게하거 빼?!😮
유효슈팅0
니가 역적이다 축하한다
계란투척 조심해라 홍명보 진짜 어후 역대급 비호감이야
쟤들도 다 비겁함. 유튜브 나오는 축구인들 진지하게 홍명보 욕한적잇냐. 다 친분때문에 카르텔깨문에 아닥하면서
잘하자?뭐루잘햐 급도 되지도 얺은게
천구야 너도 희룡이 한테 한마디 하자…희룡아 약속지켜. 근데 세상에 비밀은 없다 ㅋㅋㅋㅋ
이천수 정치인 아니었어?
남일" 빠따 어딧어 명보야 딱대"
선수 한명 한명의 인생,
한국 축구의 퇴보,
국민들의 상처.
협회와 감독이 무슨 책임을 질 수 있나요?
이천수랑 이을용은 오늘 감독 이야기는 한 마디도 안 하고 선수 욕만 드립다하던데 ㅋㅋㅋㅋㅋ 같은 편인가 보더라
명보는 원균이었어!
상대감독이 홍맹보 였어야됬어
홍명보 넌 이제 부터 축재명이다
역대급 삼전 하닉가지고 나라말아먹기 vs 손흥민 이강인 가지고 월드컵 말아먹기
역대급 무능에 사리사욕 채우기
선수 개개인의 특성과 잘하는것들이 있는데도 어울리지않는 자신없는 어색한역할들을 맡게 되니 뭘 해야될지도 모르고 실수만 하고 아무 특색없는 지루한 경기력이 나오고 뭐 하나 준비된 공격전술도없고 선수들은 지고있는데도 어떻게 풀어가야할지 답도모르고 명보가 정해준 포메이션만 지키고 있으니 수비숫자는 계속 6명이상이고 공격은 빌드업도안되고
설영우는 공격에 아무런 소질도 없고
백승호도 쎈터백 바로 앞에서 아무런 조율능력도없이 패스미스만하고 이태석은 진짜 이을용아들이라서 뽑힌거같고 돌파.크로스.피지컬.공.수 전부 수준미달이였고 오현규.조규성한테 공이 가질않더라
선수들끼리 중원에서 계속 우왕자왕하고 우리팀이 어떤 전술로 공격하는지 전부 모르고 옆사람한테 공 주기 바쁘고 이강인만 계속 애드립으로 뭔가 만들어보려해도 호응하는선수하나도없이 공격수혼자 고립되서 공 기다리고서있고 사이드에서 풀어나갈선수들이 상대선수와 경합에서 이기질못하고 크로스 올릴 각도 혼자 못 만들고 설령 크로스를 올려도 개발이고.. 공격형 미드필더가 있었어야했는데 컷백받아주거나 오현규.조규성 외에 공격2옵션이 없으니 이재성이나 손흥민이 그역할을 했었는데 오늘 백승호.황인범 둘다 수비적이고 이강인 아니면 패스넣어줄사람도없고 결국 공격수가 한명고립시키고 뭔 골을 넣겠냐고 풀백들한테 승부를 건 축구를 하고있네 진짜 수비1인분도 벅차보이는데 그 풀백들이 잘하지도못하는 발도느리고 돌파능력 크로스능력도없는데 공격가담해서 뭔가 번뜩여줘야 공격이 비로소 진행되는축구던데 설영우 이태석이 아무ㅇ역할발휘를 못하고있을경우
황희찬.이강인.황인범.백승호.조규성.오현규.손흥민.이재성 얘네들끼리의 티키타카 공격전술은 전혀 손발안맞고 없어보이던데 그냥 이강인이나 황인범의 오로지 개인능력으로 기가막힌상황만드는거외엔..
그동안 그렇게 전술로 욕쳐먹었으니
잘 준비하겠다했으면서 뚜껑열어보니
준비된게 아무것도 없이 그동안 뭔 훈련을 한거냐
양심있으면 연봉 반납해야됨.. 감독 그만두면 단가 그게 책임지는게 아님
축협 국감때는 한 마디도 안하더니 이제와서 ㅌㅋㅋ
흥민이 빼니 기가 살았지 ㅋㅋㅋ 아무생각없는 홍명보
김남일 그걸 아는사람이 나이지리아전에서 그런 개태클을..
사실 지금 감독 큰무대 경험이 있기나함??? 2002월드컵에서 씹어먹기나함??
브라질 콜롬비아 남미였으면 총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