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thoughts on “홍명보 감독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ㄷㄷ”

  1. 어떻게 홍명보 감독님께만 화살을돌리는건지 모르겠다. 남아공전은 전술뿐만 아니라 선수들 호흡이나 기량 모두떨어졌었는데 감독탓으로만 돌리는건 올바르지못한것같네요 결과가 좋지않았어도 한국을위해 최선을다해준 감독,선수,코치진께 박수쳐주는것이 가장 멋진 일입니다.

  2. 오늘경기보고도 황금세대라 말할수있음? 너무 편하게들 걸어다니던데? 저런애들이 황금? 참 웃기지도않다ㅋㅋ 간절함 절박함 1도 안보이더라

  3. 선수 개개인의 특성과 잘하는것들이 있는데도 어울리지않는 자신없는 어색한역할들을 맡게 되니 뭘 해야될지도 모르고 실수만 하고 아무 특색없는 지루한 경기력이 나오고 뭐 하나 준비된 공격전술도없고 선수들은 지고있는데도 어떻게 풀어가야할지 답도모르고 명보가 정해준 포메이션만 지키고 있으니 수비숫자는 계속 6명이상이고 공격은 빌드업도안되고
    설영우는 공격에 아무런 소질도 없고
    백승호도 쎈터백 바로 앞에서 아무런 조율능력도없이 패스미스만하고 이태석은 진짜 이을용아들이라서 뽑힌거같고 돌파.크로스.피지컬.공.수 전부 수준미달이였고 오현규.조규성한테 공이 가질않더라
    선수들끼리 중원에서 계속 우왕자왕하고 우리팀이 어떤 전술로 공격하는지 전부 모르고 옆사람한테 공 주기 바쁘고 이강인만 계속 애드립으로 뭔가 만들어보려해도 호응하는선수하나도없이 공격수혼자 고립되서 공 기다리고서있고 사이드에서 풀어나갈선수들이 상대선수와 경합에서 이기질못하고 크로스 올릴 각도 혼자 못 만들고 설령 크로스를 올려도 개발이고.. 공격형 미드필더가 있었어야했는데 컷백받아주거나 오현규.조규성 외에 공격2옵션이 없으니 이재성이나 손흥민이 그역할을 했었는데 오늘 백승호.황인범 둘다 수비적이고 이강인 아니면 패스넣어줄사람도없고 결국 공격수가 한명고립시키고 뭔 골을 넣겠냐고 풀백들한테 승부를 건 축구를 하고있네 진짜 수비1인분도 벅차보이는데 그 풀백들이 잘하지도못하는 발도느리고 돌파능력 크로스능력도없는데 공격가담해서 뭔가 번뜩여줘야 공격이 비로소 진행되는축구던데 설영우 이태석이 아무ㅇ역할발휘를 못하고있을경우
    황희찬.이강인.황인범.백승호.조규성.오현규.손흥민.이재성 얘네들끼리의 티키타카 공격전술은 전혀 손발안맞고 없어보이던데 그냥 이강인이나 황인범의 오로지 개인능력으로 기가막힌상황만드는거외엔..
    그동안 그렇게 전술로 욕쳐먹었으니
    잘 준비하겠다했으면서 뚜껑열어보니
    준비된게 아무것도 없이 그동안 뭔 훈련을 한거냐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